본문 바로가기

카롱일기/하루

[카롱일기] 코카콜라 텀블러와 러그

반응형





심심할 때 가끔씩 코크플레이 앱에서 코크아이템에 응모한다.


당첨되는 경우는 진짜 드문데, 운 좋게 코카콜라 텀블러와 러그에 당첨!!


텀블러는 스페셜아이템에, 러그는 코크아이템에 있는 상품이다.


하지만 지금은 스페셜아이템에 텀블러는 사라지고 모자랑 코카콜라만 남았다.


코크아이템에는 러그 외에도 노트북파우치, 클러치백, 양말, 백팩, 페이스타올, 앞치마, 저금통, 원형파우치, 캐디백+보스턴백세트가 있다.


원하는 아이템이 있다면, 생각날 때 한번씩 응모해보시길!


참고로, 응모할 때 필요한 포인트는 가끔 앱에 있는 비디오를 보거나 게임을 해서 모아두면 된다.





코카콜라 텀블러는 예전부터 갖고 싶었는데 진짜 몇개월만에 당첨된듯...


이 텀블러는 이름을 새겨서 나만의 텀블러를 제작해주는 건데, 이거 때문에 배송받는데 거의 한달 걸린 것 같다.


처음에 'MACARON'으로 제작해달라고 요청했다가 거절당했다.


식품이름은 안된단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집에서 마카롱은 개 이름인데ㅜㅜㅜ


그래서 'CARON'으로 다시 요청!


이건 통과해서 드디어 카롱이 이름이 새겨진 코카콜라 텀블러를 배송 받았다.





카롱이 이름이 새겨진 텀블러니까, 텀블러 사진은 마카롱 모델과 함께 ^^


텀블러는 코카콜라 파우치 안에 들어있다.







코카콜라 파우치는 에코백 재질의 광목 원단이다.


이 파우치는 내가 요즘 아주 유용하게 잘 들고 다닌다.


크기도 적당하고, 튼튼해서 아주 마음에 든다.






파우치를 열어보면, 또 코카콜라 박스가 나온다.


전부 다 코카콜라가 쓰여있네 ㅎㅎ


박스 위에는 Caron이라고 이름이 적혀있다.


전부 다 대문자로 하고 싶었는데, 첫 글자만 대문자로 가능한 듯 ㅜㅜ


    





마카롱은 새로운 물건에는 일단 코부터 들이민다.


그래, 니 이름 새겨진 텀블러야^^


근데 내가 쓸거야 카롱아^^






비닐을 벗기니, 드디어 텀블러가 나왔다.


색깔은 와인색?


코카콜라의 그 쨍한 빨강은 아니다.


훨씬 어두운 빨간색이다.






아쉬운 점은, 밀폐된 텀블러가 아니라 그냥 컵 같은 텀블러다.


뚜껑에 뚫린 구멍으로 먼지 다 들어가겠다.......


텀블러 바닥에는 전자렌지X, 식기세척기X, 냉동X가 쓰여있다.


    



    






정면에는 이렇게 코카콜라 로고와 카롱이 이름!


이름부분의 글씨체가 딱히 예쁘진 않다....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여기에 내 이름보다는 카롱이 이름이 그나마 잘 어울린다.


내 이름 스펠링은 너무 안 예쁨.....





카롱이 이름이 새겨진 텀블러니까, 마카롱을 불러다가 모델을 시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맨바닥엔 절대 앉지 않는 카롱이에게, 코카콜라 파우치를 깔아주고 앉아 시킴.


텀블러 보단 카롱이 위주의 사진^^


    


    





마지막으로, 텀블러랑 파우치 사진!


사실 텀블러보다 파우치를 더 유용하게 쓰고 있다.ㅋㅋㅋㅋㅋㅋ


텀블러는 윗부분이 뚫려있어서 뭔가 안 쓰게 됨......






아래 사진은 코크플레이 앱에서 또 당첨된 코카콜라 ICE COLD 러그.


러그라고 되어있어서 꽤 두툼하고 클 줄 알았는데, 전혀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다 놔야할지 모르겠는 러그다.


그래서 이건 카롱이 줬다.


침대 밑에 깔아놓은 이불 위에 한겹 더 깔아줌.


부들부들하니까 카롱이가 좋아하겠지? 했지만, 카롱이도 딱히 관심이.....


그냥 깔아놓은 러그 ㅋㅋㅋㅋㅋㅋㅋㅋ 






침대 밑에 푹신하라고 깔아줬지만.....


카롱이가 한번 왔다가면 마지막 사진처럼 된다^^


카롱이한테 이런 러그는 그저 장난감 파묻는 용도.


러그가 좀 두꺼웠으면 카롱이가 덮고 자기라도 할텐데, 이건 너무 얇다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