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롱일기/하루

[카롱일기] 배신견 마카롱

반응형




운동 갔다가 집에 들어오니 바닥에 국화빵 봉지가......

이건 상 위에 올려져 있던건데 왜 바닥에...?




4개 남아있었고 내가 아침에 1개 먹었으니 3개가 들어있어야 하는데 1개뿐...

2시간 집 비운 사이에 마카롱이 날 배신했구나.

휴지통은 못 건드리게 올려놨는데, 국화빵도 치운다는걸 깜빡한 내가 죄인이지...




니 죄를 니가 알렸다.

널 믿고 갔는데 어떻게 날 배신할 수 있냐.




카밍시그널ing.

그래도 혼날건 혼나야지.

백만년만에 언니한테 혼나는 기분이 어때.

그러게 누가 혼날 짓 하래?




근데 1개는 왜 남겼냐.

먹을거면 다 먹어야지.

너도 양심이 있어서 나 먹으라고 1개 남겨줬어?

고맙다. 사실 어제 국화빵 하도 먹었더니 질려서 혼자 3개 다 먹기 힘들었는데, 너가 2개나 먹어줘서 참 고맙네.

맛있었냐.

국화빵에 너가 먹으면 위험한 성분은 없어서 다행이긴 하다만...

엄청 맛있었겠다, 너.

얼마나 맛있게 먹었을까.

잠시 행복했었겠다.




성격은 좋아서 혼나고 금방 기분 좋아진 마카롱.

최애템 삑삑이 사자 가지고 와서 나한테 던지라고 시킴.

저 기쁨의 꼬리를 보라.

꽁하지 않는 너의 성격은 부럽다.

난 A형이라 맨날 꽁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나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먹고 기분 좋으니 됐다.

국화빵 2개 먹고 배가 빵빵하네.

오늘 밥은 이따 저녁에나 줘야지.

아프다고 징징거리기만 해라.

니가 내꺼 주워먹고 아픈거니까 안 달래줄거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