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드/신용카드

[카드] 신한카드 : 더 레이디 클래식 (The LADY CLASSIC)

반응형



최근 아주 유용하게 사용한 신한카드 더 레이디 클래식 카드에 대해 소개할게요 :)

일명 ‘신한레클카드’라고도 불리는 이 카드는 병원비 결제 시 사용하기에 아주 좋은 카드입니다.






더레이디클래식 카드를 발급 후 연회비 납부 및 카드 일시불/할부 이용금액 20만원 이상 이용 시, 기프트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년도 부터는 연회비 납부 및 전년도 카드 이용금액 300만원 이상 시, 기프트 옵션 신청이 가능해요.

기프트 옵션은 총 3가지이고, 신한포인트 5만점 / SPC 상품교환권 5만원권 / 문화상품권 5만원권 입니다.

이 중 원하시는 옵션으로 1가지 선택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다음으로, 더레이디클래식 카드의 캐시백 혜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쇼핑업종에서 3%, 육아업종에서 5%, 웰빙업종에서 7% 캐시백 혜택이 있습니다.

각 업종별 세부 제공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쇼핑업종(3%) : 백화점 / 대형마트 / 온라인쇼핑몰
  • 육아업종(5%) : 학원 / 서점 / 병원 / 약국
  • 웰빙업종(7%) : 초록마을 / 한살림생협

 




위 3가지 업종에서의 총 캐시백 한도는 월 5만원입니다.

캐시백 혜택은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시 제공되고, 학원업종 이용금액은 실적에 포함되지 않으니 주의하세요.





위의 캐시백 혜택 외에도 결제일 할인 서비스가 있습니다.

브런치 할인 서비스는 11~14시에 요식업종(제과점/한식/중식/양식/일식/패스트푸드/커피전문점)을 이용할 경우, 5%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총 할인액은 월 2만원까지이며, 역시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시 이용 가능합니다.




다음으로, 월 1회 던킨도너츠 6000원 이상 결제 시, 3500원 할인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 역시 전월실적 30만원 조건이 있습니다.




주유할인 서비스는 GS칼텍스 주유 시 리터당 40원 결제일 할인이 되며, 주유 이용금액 월 40만원까지 이 혜택이 적용됩니다.

단, 1일 2회, 할인 전 주유금액 1회 15만원까지만 적용 가능합니다.

주유할인 서비스도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시, 제공됩니다.




다음으로, 제주JDC면세점 8% 결제일 할인 서비스가 있습니다.

면세점 할인혜택은 거의 없는데, 이 카드는 제주면세점에 한해 할인이 되네요.

월 할인한도는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시 8000원, 60만원 이상 시 32000원 입니다.





위 혜택 이외에도 테마파크 할인혜택이 있는데, 에버랜드 / 캐리비안베이 / 롯데월드 / 서울랜드에서 30% 또는 50% 할인혜택을 제공합니다.

이 혜택은 타 카드에서도 많이 제공되는 혜택입니다.





신한 더레이디클래식 카드의 유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캐시백은 카드대금 결제일 2일 이내에 결제계좌로 입금됩니다.

전월이용실적 제외항목은 학원업종 이용금액 / 기프트카드 구매금액 / 단기,장기 카드대출 / 각종 수수료 / 이자 / 거래취소금액 입니다.



신한 더레이디클래식 카드의 연회비는 비자 10만5천원, 유니온페이 10만원으로 매우 비싼 프리미엄카드 입니다.

하지만 매년 기프트옵션으로 5만원에 해당하는 혜택이 제공되므로 실질적인 연회비는 5만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카드 요약]

카드명 : 더 레이디 클래식 카드

연회비 : VISA 105,000원 / Union Pay 100,000원

추천 사용업종 : 학원, 병원




[총평]

신한 더레이디클래식 카드는 다른 카드에서 좀처럼 볼 수 없는 학원과 병원의 5% 캐시백 혜택을 제공합니다.

사실 학원과 병원의 이용금액은 몇백~몇천만원으로 결제금액이 상당히 높기 때문에, 이 카드혜택을 잘 이용한다면 많은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에서는 무이자할부 혜택을 매번 제공하는데, 학원은 최대 6개월 무이자할부, 종합병원은 최대 5개월 무이자할부가 가능합니다.

이 무이자할부 혜택이 정말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병원비가 500만원이 나왔을 경우, 100만원씩 무이자 할부 5개월로 결제하면, 매달 캐시백 5만원씩 5개월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때는 할부로 결제한 달에만 전월실적 조건을 채우면, 그 다음달 부터는 전월실적이 없어도 할부 5개월동안 5%인 5만원이 캐시백 됩니다.

혹시 급하게 병원비를 1000만원 이상 결제해야하는 일이 발생했다면, 당장 가족 2명이 가족카드가 아닌 각각의 명의로 신한 더레이디클래식 카드를 발급 받으세요.

그리고 병원에서 2명이 각각 500만원씩 무이자할부 5개월로 결제한 후, 그 이후로는 카드를 해지하셔도 5% 캐시백 혜택은 5개월동안 계속 제공됩니다.

카드를 해지하는 이유는 비싼 연회비 때문입니다.
혹시 신한 레클카드의 캐시백혜택 외에 브런치/던킨/주유/제주면세점/테마파크 할인혜택이 필요하신 분은 카드를 유지하셔도 좋습니다.

하지만 위 혜택은 연회비가 저렴한 다른 카드로도 충분히 받을 수 있는 혜택이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학원이나 병원에서 큰 금액을 결제할 일이 없다면 카드를 해지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신한 더레이디클래식 카드 발급 관련해서 가장 중요한 점은, 기존에 신한카드를 사용하지 않으시다면 이 카드만 단독으로 발급이 불가하다는 점입니다.

혹시 이 카드가 필요하시면 일단 신한카드에서 다른 카드를 먼저 발급 받으신 후, 더레이디클래식 카드를 신청하시면 발급가능합니다.


제가 이 카드에 대해 알게된 것은 2000만원에 달하는 병원비를 결제해야 하는데, 조금이라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를 찾다가 알게되었습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신분이라면 아마도 갑작스러운 큰 병원비 지출에 많이 힘드시겠지만, 이 카드로 5% 캐시백 혜택이라도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반응형